본문 바로가기

엄마가 되기 위한 정보

재미로 보는 태몽에 관한 이야기

반응형

태몽은 평소 꿈과 다르게 깨어난 후에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무언가를 가져오거나 받는 꿈, 자세히 관찰하는 꿈, 동물에게 물리거나 동물이 품으로 뛰어드는 꿈은 태몽의 예입니다. 태몽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사물이나 동식물의 형체가  뚜렷하며 빛나고 예쁠수록 좋은 태몽입니다. 또, 가까운데서 보거나 몸과 직접 닿거나 완전히 소유하는 것도 좋은 태몽입니다.

 

 

 

물고기 태몽은 재능이 많고 예쁩니다.

잉어는 아이가 장차 큰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하고 금붕어는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아이를 뜻합니다.

고래,거북은 아이가 높은 자리에 오를 것을 암시합니다.

 

의 태몽은 재능과 미모가 뛰어납니다.

봉황은 아이가 두뇌가 명석하고 활동적인 사람이 될 꿈입니다. 참새, 꾀꼬리, 제비는 재주가 많고 미모가 빼어난 아이를 상징합니다.

 

네발짐승의 태몽은 순하고 선량합니다.

돼지가 나오는 태몽은 재주가 많고 부자가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말은 아이의 인생이 순탄하게 풀리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사슴은 보통 아들을 상징하는데, 조용한 성품일 확률이 높습니다.

 

의 태몽은 권세를 누립니다.

길몽으로 큰 인물을 상징하며 보통 아들일 가능성이 크고 딸일 경우 활동적인 여자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재물보다 권세를 상징합니다.

 

 

 

호랑이의 태몽은 리더십이 강합니다.

씩씩하고 집안에서 든든한 자식 노릇을 하며 두 마리가 등장하는 경우 아들을 연년생으로 낳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 태몽은 사랑을 많이 받습니다.

지혜가 뛰어난 동물로 태몽에서도 좋은 징조로 풀이됩니다. 뱀이나 구렁이가 나오는 태몽은 큰 인물이 될 것을 상징합니다.

 

위인이나 스님이 등장하는 태몽은 존경받는 인물이 됩니다.

권위가 높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아이가 커서 존경받는 사람이 되거나 존경받는 사람이 아이를 도울 운명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어떤 물건을 건네주어 받거나 물건을 빼앗는 행동을 해야 좋은 태몽입니다.

 

 

 

 

 

꽃, 과일, 채소의 태몽은 삶이 풍족합니다.

꿈에서 꽃을 보면 아이가 장차 명예와 업적을 얻게 됩니다. 과일은 풍요로운 삶을 상징합니다. 땅에 떨어진 열매보다는 나무에 달려 있는 열매를 봐야 아이의 인생이 여유롭고 풍족합니다.

 

해, 달, 별의 태몽은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

가장 좋은 태몽은 해를 꿀꺽 삼키는 꿈으로 권세, 명예, 업적 중 하나를 소유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달은 다복하고 재주가 많으며 효성이 지극한 자식을 상징합니다. 별은 위대한 사람 또는 별처럼 인기있는 사람이 될 것임을 상징합니다.

 

금은보석의 태몽은 학자가 될 것임을 상징합니다.

연구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둘 아이가 태어날 가능성이 크며 그냥 보는 것보다 얻거나 줍는 꿈이 더 좋습니다.

반응형

'엄마가 되기 위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 3개월증상  (0) 2020.03.02
임신 2개월 증상  (0) 2020.02.17
어떤 병원이 좋을까  (0) 2020.02.15
출산예정일과 양수의 중요성  (0) 2020.02.14
임신 초기 9가지 증상  (0) 2020.02.11